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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줄거리

    2014년에 _Kingsman: The Secret Service_가 등장했을 때 스파이 장르에 신선한 바람이 불어닥쳤습니다. 즉, 날카롭고 스타일리시하며 당당하게 최고였습니다. 매튜 본(Matthew Vaughn)이 감독한 이 영화는 매끄러운 액션 시퀀스와 장난스러운 톤을 결합하여 스파이 비유를 전복시키는 동시에 그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당연히 2017년에 출시된 속편인 _Kingsman: The Golden Circle_에 대한 기대가 높았습니다. 후속작에서는 더 많은 액션, 더 많은 장치 및 Kingsman의 시그니처 감각을 더 많이 추가하여 기대치를 높일 것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속편은 볼거리를 제공하지만 재미만큼이나 양극화되는 영화입니다.
    Kingsman: The Golden Circle_은 Kingsman 조직의 최고 요원인 Galahad 역할에 완전히 적응한 Eggsy(Taron Egerton)를 선택합니다. 킹스맨 본부가 새로운 글로벌 위협, 즉 괴짜이자 정신병자인 포피 아담스(줄리안 무어)가 이끄는 마약 카르텔인 골든 서클의 기습 공격으로 파괴되면서 이야기는 말 그대로 큰 소리로 시작됩니다. 자원이 소실되고 소수의 구성원만 살아남은 상황에서 Eggsy와 그의 멘토 Merlin(Mark Strong)은 켄터키 버번 증류소로 위장한 유사 비밀 스파이 조직인 미국의 동료인 Statesman에게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 스테이츠맨은 킹스맨만큼 화려하지만 채찍을 휘두르는 요원, 올가미 기술, 카우보이 모자 등 미국적인 요소가 뚜렷하게 가미되어 있습니다. 두 조직은 함께 힘을 합쳐 전 세계의 약물 공급을 오염시키고 자신의 뒤틀린 목적을 위해 인질로 삼으려는 Poppy의 계획을 막아야 합니다.서류상으로는 첫 번째 영화를 성공으로 이끈 거칠고 강렬한 모험의 줄거리가 무르익었습니다. 그러나 팬과 비평가 모두의 주요 비판 중 하나는 _The Golden Circle_이 때때로 과장된 서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Vaughn과 공동 작가 Jane Goldman은 여러 하위 플롯, 캐릭터, 세트 피스를 저글링하려고 시도하지만 결과가 분리되고 고르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더 크고 더 대담해지려는 영화의 야망이 항상 성과를 거두는 것은 아니며, 어떤 경우에는 원작을 그토록 매력적으로 만든 긴밀한 초점을 스토리가 잃습니다.


    킹스맨 골든서클 캐릭터

    원작 _Kingsman_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기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의 캐스팅이었습니다.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은 다시 한 번 에그시(Eggsy) 역으로 빛을 발하며 매력, 재치, 연약함을 완벽하게 조합한 역할을 선보입니다. 거리에 똑똑한 아이에서 정교한 스파이로의 진화는 _골든 서클_에서 계속되며, 에거튼의 연기는 영화의 일관된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마크 스트롱의 멀린과의 케미스트리는 특히 즐겁고 영화의 더 진심 어린 순간을 제공합니다. Merlin에 관해 말하자면, Mark Strong의 캐릭터는 속편에서 더 많은 화면 시간을 갖게 되어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합니다. 말도 안 되고 기술에 정통한 Kingsman에 대한 그의 묘사는 사랑스럽고 영화의 감정적 핵심에 필수적입니다. 너무 많은 스포일러를 공개하지 않으면서 _골든 서클_에서 멀린의 여정은 영화의 화려한 외관에 놀라운 깊이를 더해줍니다. Julianne Moore의 Poppy Adams는 그녀의 연기에 대한 의견이 나뉘어져 있지만 또 다른 눈에 띄는 인물입니다. Poppy는 다른 악당과는 달리 명랑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불안할 정도로 정신병적인 악당입니다. 무어는 사카린의 달콤함과 냉혹한 잔인함을 기묘하게 혼합하여 그녀를 연기하여 기억에 남을 뿐 아니라 불안한 캐릭터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특히 첫 번째 영화에서 Samuel L. Jackson의 발렌타인의 위협적이면서도 정교한 악당과 비교할 때 그녀의 동기와 전반적인 계획이 다소 압도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tatesman의 도입으로 혼합된 결과에 몇 가지 새로운 얼굴이 추가되었습니다. Jeff Bridges, Halle Berry, Channing Tatum 및 Pedro Pascal이 미국 팀을 구성하여 각자 독특한 풍미를 테이블에 선보입니다. 특히 페드로 파스칼이 연기하는 에이전트 위스키는 채찍 실력과 카우보이 매력으로 액션 장면에 신선한 역동성을 더하는 신스틸러다. 그러나 Tatum의 Tequila와 같은 일부 Statesman 캐릭터는 활용도가 낮다고 느껴 시청자가 더 많은 개발 및 화면 시간을 원하게 됩니다.아마도 가장 논란이 많은 캐릭터 복귀는 Colin Firth의 Harry Hart일 것입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 충격적인 죽음을 맞이한 후, _골든 서클_에서 그의 부활은 흥분과 회의 모두를 불러일으켰습니다. Firth가 신사 스파이로 다시 활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좋지만, 그의 복귀에 대한 설명은 영화의 이미 과장된 세계의 맥락에서도 신뢰도를 높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irth의 존재는 영화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을 주며, Eggsy와의 그의 역동성은 그 어느 때보다 강합니다.


    액션과 스타일

    킹스맨: 시크릿 서비스가 2014년에 폭발적으로 증가했을 때, 그것은 혁신적인 안무, 혀를 내두르는 유머, 그리고 대담한 스타일 감각으로 현대 액션 영화를 재정의했습니다. 매튜 본 감독은 전통적인 요소와 전형적인 스파이 스릴러보다 만화책이 더 살아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과장된 액션 시퀀스를 혼합하면서 스파이 장르에 독특한 비전을 가져왔습니다. 킹스맨: 골든 서클, 본 감독은 프랜차이즈의 특징이 된 우아함과 잔인함이 혼합된 혼란스러운 발레와 다름없는 액션 장면을 전달하면서 이러한 경계를 더욱 확장시켰습니다. 골든 서클의 가장 특징 중 하나는 폭력에 대한 양식화된 접근 방식입니다. 본은 단지 행동을 보여주기를 원하지 않고, 그것을 예술적으로 만들기를 원합니다. 골든 서클의 싸움 장면은 모든 펀치, 킥, 그리고 총성이 완벽한 타이밍에 맞춰 세심하게 안무됩니다. 카메라는 액션을 따라하는 것이 아니라, 거의 최면에 가까운 리듬감과 유동성을 만들기 위해 혼돈 속에서 춤을 추고, 휘몰아치며 회전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자동차가 런던의 거리를 추격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에그시가 뒷좌석에서 암살자와 싸울 때 카메라가 그의 택시 주위를 빙빙 도는 가운데, 표준 액션 시퀀스일 수도 있었던 것이 운동적인 광경으로 변형됩니다. 에그시와 그의 상대가 바람을 맞바꾸는 동안, 자동차는 회전하고, 뒤집고, 교통 속에서 신경을 씁니다. 박동하는 사운드 트랙과 결합된 슬로우 모션의 사용은 그 장면을 광란적이면서도 통제된 춤으로 바꾸는데, 이것은 킹스맨 브랜드와 동의어가 된 본의 스타일의 특징입니다. 골든 서클에서 액션을 묘사하는 단어가 하나 있다면, 그것은 "과잉"입니다. 영화의 모든 것은 전작보다 더 크고, 더 대담하고, 더 과장되었습니다. 본은 전통적인 액션 세트 작품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화면을 아찔한 스턴트, 장치 및 폭발로 가득 채우며 11까지 크랭크인합니다. 그러나 이 초과 작업을 만드는 것은 영화의 자기 인식입니다. 본은 자신이 정상을 넘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신나는 것만큼 터무니없는 액션 시퀀스를 만들면서 그것을 즐깁니다. 포피의 정글 은신처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대결이 이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싸움은 포피의 195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은신처를 배경으로 총알, 칼날, 피의 부조화입니다. 본은 참지 않습니다. 팔을 자르고, 머리를 자르고, 폭력은 거의 만화에 가까울 정도로 양식화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골든 서클에서의 액션을 매우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부조리입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가능하고 물리학의 법칙이 규칙이라기보다는 지침에 가까운 만화책 미학을 수용하는 의도적인 현실주의로부터의 이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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